전국망유지보수, 전국AS대행서비스, 전국설치대행서비스, IT인프라공급, K.industry ERP/MES 아웃소싱 컨설팅 | 바로돔

행복나눔! 기술나눔!

따뜻한 IT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아웃소싱 컨설팅

복잡해지는 시스템, 네트워크, 보안을 직접 운영하기 위해서는 인력과 비용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됩니다. 고객께서는 본연의 핵심역량에 집중하시고, IT관련 사항은 IT전문회사에 맡기는 것이 더욱 안정적이며 효과적입니다. 컨설팅을 통해 투자대비 효과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로돔은 기업 단위의 운영 환경 변화에의 대처와 종합 아웃 소싱을 위해 ITO(IT Outsourcing) 를 컨설팅 합니다.


IT인프라 운영서비스

인프라 운영서비스는 다양한 IT Platform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 전산 시스템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통합 운영하여 고객의 Business를 지원하며, 운영 관리 대상 및 운영서비스에 대한 모듈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대상 및 수준을 선택하게 하여 효과적인 고객 비용 투자를 유도하는 서비스 입니다.


보안 관제 운영서비스

고객의 정보 기술(IT) 자원 및 보안 시스템에 대한 운영 및 관리를 전문적으로 아웃소싱하여 각종 침입에 대하여 중앙 관제 센터에서 실시간으로 감시 및 분석, 대응하는 서비스. 정보 자산에 대한 보안은 전문 보안업체에 아웃소싱하고, 고객은 자신의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는 선진화된 보안 서비스이다.


재해복구 서비스

고객사의 업무 환경을 고려하여 구축범위를 선정하고 신속한 재해대응체계를 마련하여 재해 발생시에 피해를 최소화하고 신속한 업무 정상화가 가능하도록 핵심 시스템 중심으로 DR을 구축하여 운영합니다.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BCP/DR 컨설팅, DR시스템 구축 사업과 운영 아웃소싱 등 재해복구서비스 전 영역을 완벽하게 제공하는 BCP/DR Total Service Provide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