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돔은 고품질의 IT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그동안 축적된 기술과 운영 노하우가 반영된 서비스 프레임워크를 IT아웃소싱 서비스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지원 분야(Support Service Sector)
서버 관리 | 시스템 관리, 시스템 운영, 시스템 보안, 설비 및 환경 관리 |
---|---|
네트워크 관리 | 네트워크 기획, 네트워크 관리, 네트워크 운영, 네트워크 보안 |
데스크 탑 관리 | 서비스 데스크 지원, 데스크 탑 관리, 데스크 탑 유지보수 |
보안 관리 | 실시간 트래픽/패킷 분석, 글로벌 위협 관련 실시간 상황의 정책 반영,실시간 변화되는 상황 정보 반영, 실제 유효한 공격 탐지 및 차단 정책으로의 자동 튜닝 |
재해복구 관리 | 천재지변 및 인재로 인해 발생된 재해 상황에 대해 프로세스에 따른 단계적 대응 및 복구를 통해 운영시스템의 피해를 최소화 |
정보화 전략 및 기획 | 정보화 전략 수립, IT서비스 기획, IT교육 |
IT아웃소싱 컨설팅 | IT아웃소싱에 대한 전략 수립, 성과 분석 및 IT아웃소싱 관리체계 수립 등을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