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망유지보수, 전국AS대행서비스, 전국설치대행서비스, IT인프라공급, K.industry ERP/MES 백업솔루션 | 바로돔

행복나눔! 기술나눔!

따뜻한 IT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백업솔루션

새도우프로텍트는 세계정상의 이미지 백업솔류션으로 윈도우와 리눅스의 물리 및 가상 시스템의 시스템과 데이터를 언제든지 복구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성능으로 물리환경, 가상환경, 하이브리드 환경의 컴퓨터 백업 및 복원 소프트웨어를 공급합니다.

세계 정상의 이미지 스냅샷 백업 엔진

섀도우프로텍트의 이미지 스냅샷 백업 모듈인 VSM(Volume Snapshot Manager)은 전세계 수백만대의 서버에 설치된 최고 성능의 이미지 백업 스냅샷 솔루션입니다. 섀도우프로텍트는 마이크로소프트사로부터 VSS Certification(VSS 인증)을 받은 소프트웨어로서, 일반 VSS Aware(VSS인식) 제품과는 기술적으로 다른 제품입니다. 섹터 레벨(Sector level)의 스냅샷 증분 백업(Incremental backup)을 제공합니다.


섀도우프로텍트 주요 기능

시스템 볼륨의 스냅샷 백업 시스템 운영 환경 전체를 백업 및 보호하며, 모든 형태의 볼륨에 대해서 제한 없는 스냅샷 백업을 합니다.
Near CDP 백업 최소 15분 단위로 무제한 증분 이미지 백업을 수행하여 원하는 시점의 복원이 가능합니다.
P29,P2V,V2V,V2P 시스템 백업 이미지 파일을 이용하여 다른 시스템 환경으로서의 이식 작업을 간단하게 해결합니다.
버츄얼 부팅 시스템 백업 이미지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가상머신으로 자동 부팅하여 운영머신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재해복구 저렴한 비용으로 전체 시스템에 대한 근거리 및 원격지 재해복구 환경을 제공합니다.

최고 상품 수상 내용 및 외부 평가

2013 Microsoft TechEd에서 최고 제품상 수상
2013 미국 PC 매거진에서 최고 제품상 수상
  • 미국의 권위 있는 PC매거진(PC Magazine)은 섀도우프로텍트 데스크톱 제품을 시스템 백업 소프트웨어의 "편집자 최고 제품상
    (Editor's Choice Award)"으로 선정
  • 관련기사: http://www.pcmag.com/article2/0,2817,2424313,00.asp
시스템 백업 제품 비교 (근거: 위 관련기사 중에서)